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텔리빌리지의 좌부동 1


카마치 카즈마작가님의 새로운 시리즈 인텔리빌리지 좌부동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작가님보고 구매했는데요! 정말 글솜씨는 어디 가시지 않는군요! 거기다가 긴박감과 인물들간의 심리같은 표현! 역시 그 작가님의 그 글솜씨! 남주들의 활약도 정말 괜찮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여히로인들도 좀 더 비쳐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권이 기다려지는 작품이었습니다!
전원 풍경과 최신식 테크놀러지가 결합된 지역. 바로 ‘인텔리빌리지’다.
이곳은 너무나 완벽하게 ‘시골’로 보이는 탓에 ‘요괴’들까지 찾아든다. 살기 편한 ‘환경’을 찾아 스며든 그들은 당연히 우리 집에도 존재한다.
3D용 고글과 무선 컨트롤러로 우아하게 게임을 즐기는 가슴 큰 좌부동이….
이봐, 가슴만 크고 도움은 되지 않는 좌부동 씨, 돕는 척이라도 좀 해보라고, 진짜.
전격문고 MAGAZINES의 일러스트 기획 ‘illust x story’를 통해 태어난 작품!
카마치 카즈마의 세계를 제17회 전격 일러스트 대상 ’금상‘을 수상한 마하야가 그려내는 오컬트 코미디가 등장했다!



 

눈앞에 없는 사람

올해 처음으로 펼친 시집이고 발간은 2011년이다.단 한 번의 물음에 영원히 답하고 있다는, 멋진 시인의 말.시간의 흐름과 회한이 느껴져 가장 좋았던 시 「나날들」, 불평등이란 / 무수한 질문을 던지지만 제대로 된 답 하나 구하지 못하는 자들과 / 제대로 된 질문 하나 던지지 않지만 무수한 답을 소유한 자들의 차이다 라는 정의가 와닿았던 「집」, 종점에서 바퀴는 울음을 터뜨릴 거야 라는 한 줄로 고독을 드러낸 「도시적 고독에 관한 가설」 , 그토록 사소

hbosf5.tistory.com

 

영단기 신토익 실전 1000제 RC (문제+해설)

다시 토익 시작하면서 쉽게 볼수 있었다 많은 부담감이 있었지만 이 책을 통해 쉽게 다가갈수 있었으며 나의 토익에 대해 다시금 길잡이가 되어 주었다. e-book을 통해서 직장인들이 짬날때마다 쉽게 볼수 있었따 하지만 문제집 해설집 따로 어떤게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해보고 구매하자 1000문자가 이렇게 많았던가 2도 있다 언능언능 풀자 다시 토익 시작하면서 쉽게 볼수 있었다.나의 토익에 대해 다시금 길잡이가 되어 주었다.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

rnso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