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수채화 레시피


수채 색연필이라는 게 있다는 걸 알게 되고 혼자서 그림을 그리기엔 너무 초보라서 참고할 만한 책을 찾던 중에 이 책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컬러링북을 사서 칠할까 했었는데 책 속에 소개된 그림들이 초보자도 따라 그릴 수 있을만큼 간단하고, 여러 가지로카테고리에 다양한 그림들이 수록되어 있어서 그리고 싶은 분야를 따라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과정만 소개된 게 아니라 초보자가 알아 두어야 할 것들도 앞부분에 잘 소개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수채 색연필을 처음 사용하게 된 초보자라면 추천합니다.
수채 색연필로 그리는 재미있고 새로운 수채화

색연필로 쉽게 그리고
물 한방울을 더하면
예쁜 수채화 완성~!

미술전문가가 아니어도, 물감이나 파레트 없이도 쉽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친절한 가이드북이 출간되었다.
도서출판 그림책방의 첫 책 예쁜 수채화 레시피 는 수채 색연필 하나와 물방울 하나로 예쁘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는 노하우를 자세하게 담고 있다. 초보자에게는 기초적인 부분부터 꼼꼼하게 짚어주며 조금씩 쉽게 진도를 나가는 친절한 안내서이며, 기존 취미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에게는 그리기와 채색 뿐 아니라 패턴 만드는 노하우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응용 도우미북이다.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지고 마음이 정화되는 수채 레시피가 가득~ 물감이 없어도 아주 분위기 있고 예쁜 수채화를 그릴 수 있는 노하우가 가득하다.
아주 간단한 패턴부터 시작해서 자연풍경, 일상의 소품과 사물을 그리고, 꽃으로 마무리하는 이 책과 함께 동심으로, 힐링의 세계로 들어오시길 독자 여러분을 초대한다.


1. 함께하는 멋진 친구들
재료의 특성 이해하기
나만의 색연필 세트, 컬러 차트 만들기
그림 그리기 좋은 종이
미리 알면 좋아요
물로 색을 섞어요
색의 양과 붓터치로 변화를 줘요
색칠과 물칠의 순서를 바꾸면
깨끗한 물방울로 번지는 효과 주기
이런 순서로 그리면 아주 쉬워요

2. 예쁜 패턴을 그려 보아요
색연필 세 개로 그려보는 그림
사탕 나무
같은 듯 다른 사랑
별빛 가득한 하늘
상콤달콤 꽃천지
근사한 창밖 풍경
내 마음의 선물상자
쉬엄쉬엄 동네 한 바퀴
산들산들 봄맞이 풍경

3. 자연 속 예쁜 풍경을 그려요
하트 꽃이 피었어요
넝쿨잎의 꽃무늬 자수
하트 잎사귀
싱그러운 초록 잎사귀
조약돌에 그린 추억
화분 세 개가 놓인 창문
숲속엔 무엇이 있나요?
사막 여우와 꽃이 있는 풍경
안개와 함께 맞이하는 이른 아침
부와 행운의 부엉이
사슴이 있는 숲속
화려한 새가 사는 인디언 마을

4. 예쁜 소품과 사물을 그려요
울룩불룩 서양배
유리병 속 꽃 한 송이
황금 물고기
초콜릿 생일 케이크
요것조것 요긴한 파우치
예쁜 소품이 있는 주방 선반
소용돌이 롤리팝 사탕
보라색 점이 있는 파란 고양이
사르르 사르르 컵케이크
커피향이 납니다
털모자를 쓴 귀여운 눈사람
꽃과 열매가 있는 커피잔
커플 토끼 인형
톡톡 튀는 고소한 팝콘
특별한 웨딩 부케

5. 사랑스러운 예쁜 꽃을 그려요
순수한 마음의 데이지
사랑스런 장미
물을 좋아하는 수국
태양을 좇는 해바라기
나르시스의 수선화
고혹의 양귀비꽃
고귀한 흰빛의 에델바이스
그대가 있기에 행복한 제라늄
영원한 애정의 튤립
첫사랑의 미스김 라일락
행복한 당신을 위한 은방울꽃
나르시소스를 짝사랑한 프리지어
청초한 빛깔의 순결한 백합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나팔을 닮은 나팔꽃

 

EBS 여름방학생활 초등학교 2학년 (2016년)

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

xkdlaldtksth.tistory.com

 

writhe(몸부림) , stour(스투어 강) , papillitis(유두염) , roundworm(회충)

오늘의영어단어조금씩~ 기억합시다 writhe ( 몸부림 ) writhe in ( 괴로워서 몸부림치다 )writhe in agony 고통스러워 뒹굴다writhe in pain 고통으로 버둥거리다 stour ( 스투어 강 ) Thanet ( the Isle of 새넛 섬 )It is on the east bank of the River Stour opposite Shipston on Stour 그것은 Stour의 Shipston 맞은 편 Stour 강 동쪽

poir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