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거진 B (월간) : 6월 [2015년]

매거진 B (월간) : 6월 [2015년]

계속 구매하고 있는 매거진 B 시리즈^^이번에는 드디어 츠타야~~~여행은 가면 언제나 그 나라의 서점을 찾아가게되는데~ 그중에서 츠타야는 일본 여행중에 만나게 된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서점인듯 서점이 아닌거 같아서 더 좋았던 그런 곳이다. 늦은 시간까지도 사람들로 북적였던 공간. 책도 사고 다른것도 할수 있는 그런 곳. 츠타야그곳을 더 자세히 알게되어서 좋은 책이다.

02 Intro

12 Publisher’s Note

16 Comments
SNS를 통해 수집한 츠타야에 관한 후기

18 Sketch
Rental
츠타야의 원형과 현재 진행형이 혼재한 도쿄의 도심 스케치

22 Opinion
빔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쿠보 히로시

26 Inner Space
T-Site
4가지 브랜딩 요소로 나누어 분석한 츠타야의 복합 문화
공간 T-사이트

38 Opinion
일본의 컬처 매거진 〈펜〉 편집장 안도 다카유키

42 The Premium Age
Objects
프리미엄 에이지의 문화적 취향
Places
프리미엄 에이지를 타깃으로 한 상업 공간
Interests
프리미엄 에이지가 즐기는 여가 활동

64 Opinion
굿 디자인 컴퍼니 대표 미즈노 마나부

68 Landmarks
Development
지역 개발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문화적 랜드마크들

74 B’s Cut
Tsutaya Scene
다이칸야마 T-사이트와 그 주변의 라이프스타일신

86 Brand Story
대여업 플랫폼으로 시작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새로운 유통 모델을 구축한 츠타야의 진화 과정

94 CCC
츠타야의 모기업이자 모든 기획을 담당하는
CCC의 사무 공간

100 Advancement
다이칸야마 T-사이트 이후 전개된 츠타야의 비즈니스 영역

104 Interview
CCC의 CEO 마스다 무네아키
츠타야와 협업한 건축사 클라인 다이섬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케가이 토모코

110 Partners
비즈니스 면에서 츠타야와 긴밀히 협업하는
파트너 기업과 브랜드들

112 Figures
츠타야의 규모와 모기업 CCC의 구조를 말하는 수치들

114 From the Editor in Chief
편집장이 말하는 츠타야의 핵심 가치

116 Ou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