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채 캘리그라피

다른 분들의 후기들처럼수채화 기법이나캘리그라피 등등어떤 방법이나 내용, 노하우에 관한 코멘트는 없습니다.그냥 작가의 예쁜 그림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수채화의 자연스러움이 뭍어난 책으로 삽화나 일러스트를 그리실때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수채화 그리는 방법을 알고싶으신분들은(초보자)도움이 크게되지는 않을거구요그냥 여러그림을 다양하게 보고싶다..이런분들에게는 도움이 됩니다.

감성과 공감의 캘리그라피와 일러스트 수채화감성이 묻어나는 캘리그라피에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일러스트를 수채화로 그려 넣었다. 책에 담긴 86개의 수채 캘리그라피 작품은 공감의 글과 그림으로 꾸며 스스로 마음이 따뜻해지며 평안과 휴식으로 차오르게 한다. 작품 외에도 캘리그라피와 어울리는 그림을 쉽게 따라 그리는 과정과 다양한 수채일러스트 샘플을 소개하여 나만의 멋진 캘리그라피 작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참고 서적이 될 수도 있다.

머리말

1부
내 인생의 봄날 / 너는 나의 봄이야 / 당신을 사랑합니다 / 설렘 가득한 사랑을 하세요 / 햇살 좋은 카페에서 / 커피향 가득 그대에게 전해지길 / 내 사랑을 받아줘 / 설레는 마음으로 그대에게 가는 길 / 내 마음이 들리나요 / 한 사람을 위한 마음 / 결혼합니다 / 그댄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 엄마 아빠 사랑해요 / 가장 빛나는 보석은 당신입니다 / 괜찮아! 다 잘될 거야 / 오늘은 행복으로 할래 / 살다 보면… / 할 수 있잖아 / 열정 / 칠전팔기 / 으랏차차 / 우리들의 이야기 / 당신의 우산이 되어줄게요 / 힐링해요 / 여행을 떠나라 / 당신 참 좋다 / 생일 축하해요 / 땡큐 / 고마워요 / 초콜릿처럼 / 달콤하고 부드러운 솜사탕 / 일상의 여유로움 / 수고했어 오늘도 / 별처럼 빛나는 당신 / 가슴이 시키는 일을 해라 / 그대 앞에 봄이 있다 / 두 짝이 좋다 / 만약 네가 날 길들인다면 / 당신은 선물입니다 / 사랑합니다 /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 달달해 /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 / 행복한 하루 /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2부
내 마음도 물들어간다 / 배운다는 것은 / 사람을 소중하게 / 빛나라 청춘 / 당신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 사과해요 / 딸기가 좋아 /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커피홀릭 / 창밖에 내리는 비를 보니 / 와! 여름이다 / 체리블라썸 / 잘 지내나요 / 꽃이 피고 지고 /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 잊을 수 있나요 / 그대가 그립다 / 당신이 내 하루의 처음이었으면 / 행복한 우리집 / 벚꽃 엔딩 / 심쿵해 / 매력적이야 / 당신만 바라보는 바보 / 해바라기 / 하얀 첫눈이 온다구요 / 우리들의 추억 /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 / 아침 햇살보다 눈부신 당신 / 힘들고 지칠 땐 뒤를 돌아봐 / 힘들면 한숨 쉬었다 가요 /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 울어도 괜찮아 / 사랑해 / 언제나 당근이지 / 그대는 나의 꽃 / 눈을 감아도 보인다 / 크리스마스 / 스마일 / 환경보호 / 감사합니다

3부
달달한 그림을 그리는 써니의 수채일러스트
써니와 함께 그려요, 수채일러스트 채색